연세대학교 경력개발센터경력개발센터취업정보실커리어디자인청년고용정책실공지사항
메인메뉴 바로가기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보안체크중...  
연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아래로
처음으로
취업정보실
공개채용
PRINT

2017
11.21

접수마감
2017
12.22

[애플코리아(유)] APPLE 각 부문 채용
지원접수일 : 2017.11.21(화)   |   지원종료일 : 2017.12.22(금)
채용회사 : 애플코리아(유)
모집분야 : 각 분야
채용문의 : 첨부물 참조
No. 103
등록일 : 2017.11.21
작성자 : 이*우
조회수 : 614
참조사이트
바로가기
go >

APPLE 각 부문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내용
KR-인벤토리
스페셜리스트
업무 개요 인벤토리 스페셜리스트는 최신 Apple 제품을 손에 넣을 때 느끼는
만족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이러한 만족을 느끼도록
만드는 것은 인벤토리 스페셜리스트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팀을 지도하고 멘토링을 제공함으로써 수요 변화에 보조를 맞추고
필요한 곳에 모든 제품 및 데모 기기가 있을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Apple Store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나는 곳입니다.
그 역할의 가장 중심에는 인벤토리 스페셜리스트의
조직력과 헌신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요 자격 - 항상 변화하는 조건 속에서 빠르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
- 모범이 되거나 그룹을 코칭하는 리더쉽 능력.
- 모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강력한 조직력.

인벤토리 스페셜리스트와 팀은 공급망의 마지막 단계,
제품이 고객의 손에 들어가는 단계를 관리할 막중한 책임을 가집니다.
제품, 부품, 도구, 공급품, 그 외 일체를 포함하는 매장의 전체 재고 관리를
책임집니다. 팀이 제품의 재고를 유지하고 재고 작업을 완료하며
새로운 제품이 도착하면 제품 보관실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지원, 지식 및
리소스를 갖추게 합니다. 경영진 및 리더십 팀과 끊임없이 교류하여 제품 및
부품 관련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또한 흥미로운 새 제품이 도착하면
첫 번째로 개봉하여 전체 매장 팀에게 보여 줍니다.
제품은 Apple이 만들지만 준비된 상태로 유지하여 고객이 손에 쥘 수 있게
만드는 일은 인벤토리 스페셜리스트의 몫입니다.
추가 정보 - 매주 다수의 재고 마감일을 관리하고 준수할 능력.
- 제품에 안전하게 접근하고 제품 보관실로 옮기도록 하는 지침을 준수할 의지.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인벤토리 스페셜리스트
KR-관리자 업무 개요 Apple Store가 계속 번성하게 하려면 다양한 리더십 기술이 필요하며
관리자는 이러한 모든 기술의 전문가입니다. 빠른 속도의 역동적인
매장 환경에서 평정심을 가지며 새로운 과제를 통해 배워 나갑니다.
각자 개성이 다른 개인으로 이루어진 높은 실적의 팀을 구성하고
영감을 주면서 고객이 제품에 대해 알아가고, 구매하고, 지원을 받을 때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무엇보다 직원 및 고객과 Apple의 비전을 함께 나눕니다.
주요 자격 - 팀을 발전시켜 놀라운 고객 경험 및 결과로 이끌 수 있는 입증된 능력.
- 고객, 직원 및 운영에 대한 다수의 노력을 원만하게 관리한 경험.
- 끊임없이 변화하는 리테일 환경에서 평정을 유지하는 동시에
  여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

관리자는 매장에서 팀이 고객에게 제품 소유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독려할
책임이 있습니다. 기술 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는 인력을 지도하는 한편
비즈니스 팀과 협력 관계를 이룹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재고 및
디스플레이 등 운영 관련 사항을 감독합니다. 이러한 모든 분야에서
팀원을 고용하고 교육하며 개발하여 적극적으로 팀을 구축합니다.
Apple의 심플함을 지원하는 일은 복잡한 업무이지만
관리자는 이를 간단해 보이게끔 만듭니다.
추가 정보 - 고객 대면 판매 환경에서 5년 이상 리더쉽을 발휘하는 업무를 수행함.
- 다양한 산업에서의 경험이 선호되며 리테일 분야 경력은 필수가 아님.
- Apple 기술과 제품을 배우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음.
- 영어로 읽기, 쓰기, 말하기에 능숙함.다국어 구사 능력 우대.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관리자
KR-비즈니스
스페셜리스트
업무 개요 Apple Store에서 비즈니스 프로페셔널 및 기업가들에게 필요한 도구를
보여 줌으로써 Apple 솔루션이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스페셜리스트는 고객이 Apple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잠재력을 탐색하도록 지원합니다.
팀의 일원으로서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는 데 열정을 가집니다.
비즈니스의 필요와 Apple에 대한 열정을 이해하며 각 고객에게
강력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큰 만족감을 느낍니다.
주요 자격 - 기업의 기술 활용 방법과 Apple 솔루션을 사용했을 때의 장점에 대한 이해.
- 전화로 고객과 소통하고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 매장 내 브리핑, 워크숍 및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경험을 촉진할 능력.

비즈니스 스페셜리스트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Apple 솔루션, 기술 및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매장에서 근무하며 처음 방문한 고객 및
기존 고객을 만나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 관계를 구축하며 전화 또는 매장 내 워크숍과 행사를 통해 소통합니다.
브리핑을 통해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파악하고
비즈니스 팀과 협력하여 제안서를 준비하고 제시합니다.
더욱 복잡한 요구 사항을 가진 고객을 위해 전체 비즈니스 팀과 협력하여
최적화된 솔루션을 수립합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완벽하게 준비된
판매 지원 방안을 안내하고 제공합니다.
고객이 자신의 사업에서 Apple 기술이 어떤 잠재력을 가질 지 생각해보도록
이끌어 Apple과 고객 모두의 성공을 돕습니다.
추가 정보 - 비즈니스 시장에서 1년 이상 판매 업무를 수행함.
- 전화로 적합한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데 부담을 느끼지 않음.
- 강력한 대인 관계 및 프레젠테이션 기술과 뛰어난 서면 및
  구두 커뮤니케이션 기술 보유.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비즈니스 스페셜리스트
KR-엑스퍼트 업무 개요 Apple Store는 즐거운 고객 경험 제공을 우선시하는 차별화된
판매 환경입니다. 엑스퍼트는 흥미진진한 Apple의 세계를 사람들에게 소개해
호기심이 많은 방문객을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바꿔 놓습니다.
엑스퍼트는 고객은 물론 팀원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성장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Apple과 평생 지속될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매일의 과정에서 커다란 성취감을 느낍니다.
주요 자격 - 기술, 특히 Apple 제품에 대한 입증된 숙련도 및
  새로운 제품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 판매 및 기술 솔루션은 물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입증된 경험.
- 상황에 관계없이 뛰어난 고객 경험을 꾸준히 전달할 수 있는 능력.

엑스퍼트는 판매, 제품 지식 및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며
엑스퍼트의 고객 응대 방식은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하지만 고객의 단순한 호기심을 열렬한 관심 및 주인 의식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고 있기도 합니다. 새로운 제품 및 이니셔티브가 등장하면
제일 먼저 배우고 공유하며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인상과 활동을 통해
팀원에게 영감을 줍니다. 설정한 성과 목표를 항상 달성하며 때로는
초과하기도 합니다. Apple을 대표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에 대한 귀감이 됩니다.
추가 정보 - Apple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Apple이 제공하는 모든 면에 대해
  다른 사람을 격려하고 교육함.
- 말과 행동을 통해 Apple만의 독특한 서비스 스타일에 대한 기준을 세움.
-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고 경청하며 공감하는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을 보유.
- 스페셜리스트에게 관여하는 역할 모델이 됨.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엑스퍼트
KR-Genius 업무 개요 Apple Store에서 숙련된 전문가로서 Apple에 대한 고객 신뢰를 유지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을 수리합니다. 문제 해결 능력과 친화력을 발휘해
Genius Bar 고객의 기술 문제에 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또한 팀원들에게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동시에 스스로도 최신의 기술 노하우를
가질 수 있도록 독자적으로 노력합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 및
공감하는 성향을 가지며 매일 Genius 조언을 제공하고 지원합니다.
주요 자격 -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 및 문제 해결 능력.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하는 능력.
- 고객의 예약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Genius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Apple 고객에게 통찰력 있는 조언과
실질적이고 손에 잡히는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빠르게 제품 문제를 진단하며 인내심을 가지고 공감을 표시하면서
상황을 설명합니다. 수리 또는 교체 여부를 결정한 후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빠르게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두 명 이상의 고객을 응대하느라
바쁠 때에도 고객의 시간은 물론 스스로의 시간 소비에 대해 인식합니다.
스타일, 속도 및 기술로 서비스에 대한 Apple의 헌신을 실현합니다.
또한 지침, 지식 및 팁과 교육까지 제공하면서
고객과 동료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추가 정보 - 기술적인 수리 방법을 습득하는 데 소질이 있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가짐.
- 뛰어난 시간 관리 능력과 빠른 의사 결정 능력 보유.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Genius
KR-스페셜리스트
(풀타임)
업무 개요 스페셜리스트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이 제품을 직접 써보게 함으로써
Apple 제품에 활기와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Apple Store가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매장 팀원의 지원을 받아 고객이 필요한 바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안내합니다. 매일 매일은 Apple Store 방문객을 Apple의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주요 자격 - 특히 Apple 제품의 기술에 대한 강한 흥미 및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 어떠한 환경에서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별 상호작용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고객 한 명과 대화하듯 소규모 그룹과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스페셜리스트는 매우 능숙하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매장에 처음 들어설 때 마주하는
첫 번째 사람일 뿐 아니라 조언을 하고 판매하며 새로운 제품을 설정해 주기도
하면서 안내하는 역할이기도 합니다.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를 유지 관리하거나
팀원을 지원하는 등 다른 역할도 수행합니다. 늘 호기심을 갖고 제품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신 소식을 입수하여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할 준비를 갖춥니다. 팀 및 개인적인 생산성은 물론 전체적인 매장 실적을
기준으로 성공 여부를 평가합니다. Apple을 대표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이 Apple과 평생 지속될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과정에서
커다란 성취감을 느낍니다.
추가 정보 - Apple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과 이러한 열정을 공유하고자 함.
- Apple만의 독특한 서비스 스타일을 뒷받침하는 지침을 배우고
  받아들일 의지를 가짐.
-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고 경청하며 공감하는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을 보유.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스페셜리스트 (풀타임)
KR-스페셜리스트
(파트타임)
업무 개요 스페셜리스트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이 제품을 직접 써보게 함으로써
Apple 제품에 활기와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Apple Store가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매장 팀원의 지원을 받아 고객이 필요한 바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안내합니다. 매일 매일은 Apple Store 방문객을 Apple의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주요 자격 - 특히 Apple 제품의 기술에 대한 강한 흥미 및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 어떠한 환경에서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별 상호작용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
- 고객 한 명과 대화하듯 소규모 그룹과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는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스페셜리스트는 매우 능숙하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매장에 처음 들어설 때 마주하는
첫 번째 사람일 뿐 아니라 조언을 하고 판매하며 새로운 제품을 설정해 주기도
하면서 안내하는 역할이기도 합니다.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를 유지 관리하거나
팀원을 지원하는 등 다른 역할도 수행합니다. 늘 호기심을 갖고 제품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신 소식을 입수하여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할 준비를 갖춥니다. 팀 및 개인적인 생산성은 물론 전체적인 매장 실적을
기준으로 성공 여부를 평가합니다. Apple을 대표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고객이 Apple과 평생 지속될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는 과정에서
커다란 성취감을 느낍니다.
추가 정보 - Apple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과 이러한 열정을 공유하고자 함.
- Apple만의 독특한 서비스 스타일을 뒷받침하는 지침을 배우고
  받아들일 의지를 가짐.
- 사람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고 경청하며 공감하는
  강력한 대인 관계 기술을 보유.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스페셜리스트 (파트타임)
KR-크리에이티브 업무 개요 처음 방문한 고객이든 충성도가 높은 단골 고객이든 관계없이
모든 Apple Store 방문객과 지식을 공유하여 창의성을 북돋아 줍니다.
크리에이티브는 Apple Store의 친밀하고 따뜻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주체로서 각 개인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비전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이끕니다.
함께 근무하는 직원들은 전문 지식을 갖춘 팀 동료로서 더욱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 하는 만큼 기술을 공유하려는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객이 멋진 무언가를 창조하도록 돕는 것만큼 설레는 일이 또 있을까요?
주요 자격 - 교육에 대한 열정 및 '간섭하지 않는' 태도로 설명하여 사용자가 스스로
  수행하며 배우도록 하는 능력.
- 소규모 그룹을 가르치는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코치할 수 있는 능력.
- 사용자가 확실하게 독자적인 능력을 갖춰 자신만의 것을
  창조할 수 있을 때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끈기.

크리에이티브가 Apple Store에서 수행하는 주요 역할은 소규모 그룹이
배워 나가도록 안내하거나 각 개인이 프로젝트를 완수하도록 돕는
강사 역할입니다.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활용하여 진행자 역할을 맡아
사용자가 준비를 마치고 교육을 받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하지만 경청하는 태도를 발휘하고 시간을 들여 사용자가 무엇을 성취하거나
배우고 싶어하는지 이해합니다. 각 사용자의 개인적인 수준에 맞추어
가르침으로써 이해도 및 시간 활용을 극대화합니다.
때로는 고객이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합니다. 근무 시간의 많은 부분을 일정이 짜여진 교육 세션 진행에
할애하면서도 각 세션 사이에 편안하게 매장 고객과 상호작용합니다.
크리에이티브만이 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고객이든 팀원이든 관계없이
모든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자부심을 가집니다.
추가 정보 - 판매뿐 아니라 교육을 수행하며 필요에 따라 팀원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
-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기 주도적이며 빼곡하게 구성된
  교육 일정을 준수할 수 있음.
- 비즈니스 서비스 및 Genius Bar 등의 매장의 다른 지원 방안을 능숙하게
  추천할 수 있음.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크리에이티브
KR-서비스
스페셜리스트
(풀타임)
업무 개요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새로운 Apple 기술을 더욱 많이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입니다. Apple Store에서의 하루는 집중적인 지원과
서비스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Mac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지원할 수도,
다른 Apple 기기에 대한 질문에 답을 찾아 줄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지식을 나누고 최고의 지원을 해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각 고객에게 해결 방법과 통찰력을 제공하고 Apple과 고객의 관계를
한 단계 더 탄탄히 만들어 줌으로써 만족을 얻습니다.
주요 자격 -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유연함.
-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서비스 스페셜리스트는 신규 구매자의 첫 시작을 돕고, 기존의 사용자들에게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Apple과 친밀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만듭니다.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때로는 매장에서 최신 Apple 기술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iPod, iPhone 및 iPad 기기 문제를 해결하면서 조언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응대합니다. 기기를 다시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게 돕는 지원 팀원에게
고객을 안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에게 개인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사진, 동영상 및 음악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얻도록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 스페셜리스트의 헌신은 전 매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서비스 스페셜리스트는 Apple과 고객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돕는
Apple의 성공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추가 정보 - 뛰어난 시간 관리 능력과 빠른 의사 결정 능력 보유.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함.
- 제품 진단을 내리고 예상 솔루션을 제공할 때 고객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함.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서비스 스페셜리스트 (풀타임)
KR-서비스
스페셜리스트
(파트타임)
업무 개요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새로운 Apple 기술을 더욱 많이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입니다. Apple Store에서의 하루는 집중적인 지원과
서비스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Mac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지원할 수도,
다른 Apple 기기에 대한 질문에 답을 찾아 줄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지식을 나누고 최고의 지원을 해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각 고객에게 해결 방법과 통찰력을 제공하고 Apple과 고객의 관계를
한 단계 더 탄탄히 만들어 줌으로써 만족을 얻습니다.
주요 자격 -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유연함.
-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서비스 스페셜리스트는 신규 구매자의 첫 시작을 돕고, 기존의 사용자들에게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Apple과 친밀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만듭니다.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때로는 매장에서 최신 Apple 기술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iPod, iPhone 및 iPad 기기 문제를 해결하면서 조언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응대합니다. 기기를 다시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게 돕는 지원 팀원에게
고객을 안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에게 개인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사진, 동영상 및 음악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얻도록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 스페셜리스트의 헌신은 전 매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서비스 스페셜리스트는 Apple과 고객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돕는
Apple의 성공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추가 정보 - 뛰어난 시간 관리 능력과 빠른 의사 결정 능력 보유.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함.
- 제품 진단을 내리고 예상 솔루션을 제공할 때 고객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함.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링크 - KR-서비스 스페셜리스트 (파트타임)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접수기간 : 12월 22일까지
- 접수방법 : 각 부문 링크 클릭 후 입사지원
Designed by 사람인HR

[우체국금융개발원] 2018년 상반기 정..
[㈜피죤] 하반기 공개채용
    이전목록
위로